Noticias de Amativo (Septiembre)

아마티보 커피 패밀리 여러분
더위도 이제 가고 가족과 함께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수 있는 9월입니다.  매우 무더웠던 여름 내내 많은 매장 운영과 더위속에서 로스팅을 하시느라 많은 수고가 많으셨을겁니다. 이번 황금 휴가를 통해서 조금이나마 휴식을 취하면서 2016년을 잘 마무리할수 있는 준비도 갖추시길 바랍니다.
여러분께 추석인사도 드릴겸 이번달의 아마티보의 소식을 드립니다.

1. 지난 한달반의 출장 도중에 찾은 새로운 커피와 소식들을 들고 여러분과 함께할수 있는 컵핑 행사들을 추석 이후부터 시작할 계획입니다. 다양한 지역에서 컵핑행사가 진행될예정이니 기회가 되시면 한번 오셔서 새로운 컵들을 맛보시길 바랍니다. 특히나 이번 컵핑행사에는 수확시기가 절정인 나리뇨지역의 와시드와 수확시기가 아닌 타 지역들을 내쳐럴들이 하이라이트가 될것 입니다.
Narino. 8/30/2016

2. 2016년 콜롬비아 안티오키아의 메인 수확이 9월부터 시작되었습니다. 항상 수확 초기와 후기보다는 중간에 좋고 꾸준한 품질의 커피가 생산됨으로 수확이 시작된 9월보다는 10월부터서 안티오키아 생두 매입을 시작하여 11월부터서는 품질 높은 뉴 크롭을 여러분께 선보이겠습니다. 수확이후에 항상 컵핑을 하고 수출여부를 정하지만 현재 저희는 금년에 상반기에 공급되었던 El Limon, Villa Aurora 프리미엄 스페셜티를 포함하여 스페셜티급 La Barbosa, El Balcon, Villa Sofia들이 선적될 가능성이 높고 또한 Antioquia Single Origin Commerical로써 아마티보 파트너인 마테오의 가족 농장인 La Maria와 Monserrate 농장 생두도 한국에 처음 소개할 계획입니다.

3. 2016년 9월 뉴욕 시장의 커피 가격이 계속 상승중입니다. 하지만 커피 가격과 환율을 고려한바 아마티보의 가격은 8월과 차이없이 동일하게 오퍼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스페셜티군의 재고가 없거나 부족한부분이 있으나 10월 수확부터 좋은 커피들을 매입하여 11월부터 스페셜티를 다히 오퍼할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kakaotalk_20160915_140910772
아마티보 팀원 모두 남은 한가위 휴일 가족과 함께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강병문 드림
아마티보 코리아

Leave a comment